로고

한림수협다목적어업인지원센터
  • 센터소식
  • 공지사항
  • 센터소식

    센터소식

    CONTACT US 064-795-0500

    평일·주말 09시 - 21시
    ·사우나 06:00~20:00

    공지사항

    2022년 한림수협 다목적어업인종합지원센터 식당 수수료매장 운영 입찰공고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한수위
    댓글 0건 조회 898회 작성일 22-09-16 10:35

    본문

    한림수협 공고 제2022-05

     

    2022년 한림수협 다목적어업인종합지원센터 식당

    수수료매장 운영 입찰공고

     

     

    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    . 용 역 명 : 2022년 한림수협 다목적어업인종합지원센터 식당 수수료매장 운영

    . 계약기간 : 영업개시일로부터 1*영업개시 예정일: 2022.10.04.()

    . 과업내용 : “붙임과업지시서 참조

     

     

    2. 입찰참가자격

    - 공고일 전일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에 주소를 두고 거주를 하고 있으며 해당업종 3년이상 경력이 있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(3자 위탁운영 불가)

     

     

    3. 입찰서 제출

    . 계약방식: 협상에 의한 계약

    . 제안서(입찰) 접수기간: 2022.09.21.() 09:00~17:00까지

    . 제출장소: 한림수협 운영관리과

    (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127 2, 064-795-0371)

    . 제출방법: 방문제출(우편,택배,팩스, E-mail 등은 불가)

    *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대표자의 위임장 및 신분증 지참

     

     

    4. 제안서 평가(현장발표 및 면담)

    - 일시 및 장소: 2022.09.22.() 14:00(예정)/일시 및 장소 추후 확정 통보

     

     

    5. 낙찰자 결정방법

    - 협상에 의한 계약에 따라 제안평가서에 의거 최고득점자(업체)를 우선 협상자로 선정

     

    6. 기타사항

    . 본 계약 및 입찰 절차, 방법은 당수협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릅니다.

    . 입점희망자는 사업계획서 제출 전 반드시 사업장 답사를 통하여 주변여건 및 해당상권을 충분히 검토하시고, 반드시 영업허가 및 사업자 등록 등을 충분히 검토하여야 합니다. 이를 소홀히 한 책임은 입점희망자에게 있습니다.

    .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고 ,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낙찰자의 매장운 영 수익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므로 사전 현장 확인을 철저히 한 후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
    . 제출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, 신청절차 평가점수 등은 공개하지 않습 니다.

    . 계약기간 중 한림수협과 협의하여 사업용도에 맞게 구조변경 및 인테리어 개 선을 할 수 있으며, 이 일체의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, 일체의 필 요비 및 유익비를 청구할 수 없고 계약 만료 또는 해지시 원상회복하여 명도 하여야 합니다.

    .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림수협 운영관리과 (064-795-0372)로 문의 바랍니다.


    첨부파일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