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년 한림수협 다목적어업인종합지원센터 식당 수수료매장 운영 입찰공고
페이지 정보

본문
한림수협 공고 제2022-05호
2022년 한림수협 다목적어업인종합지원센터 식당
수수료매장 운영 입찰공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용 역 명 : 2022년 한림수협 다목적어업인종합지원센터 식당 수수료매장 운영
나. 계약기간 : 영업개시일로부터 1년 *영업개시 예정일: 2022.10.04.(화)
다. 과업내용 : “붙임” 과업지시서 참조
2. 입찰참가자격
- 공고일 전일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에 주소를 두고 거주를 하고 있으며 해당업종 3년이상 경력이 있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(제3자 위탁운영 불가)
3. 입찰서 제출
가. 계약방식: 협상에 의한 계약
나. 제안서(입찰) 접수기간: 2022.09.21.(수) 09:00~17:00까지
다. 제출장소: 한림수협 운영관리과
(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127 2층, 064-795-0371)
라. 제출방법: 방문제출(우편,택배,팩스, E-mail 등은 불가)
*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대표자의 위임장 및 신분증 지참
4. 제안서 평가(현장발표 및 면담)
- 일시 및 장소: 2022.09.22.(목) 14:00(예정)/일시 및 장소 추후 확정 통보
5. 낙찰자 결정방법
- 협상에 의한 계약에 따라 제안평가서에 의거 최고득점자(업체)를 우선 협상자로 선정
6. 기타사항
가. 본 계약 및 입찰 절차, 방법은 당수협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릅니다.
나. 입점희망자는 사업계획서 제출 전 반드시 사업장 답사를 통하여 주변여건 및 해당상권을 충분히 검토하시고, 반드시 영업허가 및 사업자 등록 등을 충분히 검토하여야 합니다. 이를 소홀히 한 책임은 입점희망자에게 있습니다.
다.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고 ,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낙찰자의 매장운 영 수익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므로 사전 현장 확인을 철저히 한 후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라. 제출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, 신청절차 평가점수 등은 공개하지 않습 니다.
마. 계약기간 중 한림수협과 협의하여 사업용도에 맞게 구조변경 및 인테리어 개 선을 할 수 있으며, 이 일체의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, 일체의 필 요비 및 유익비를 청구할 수 없고 계약 만료 또는 해지시 원상회복하여 명도 하여야 합니다.
바.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림수협 운영관리과 (064-795-0372)로 문의 바랍니다.
첨부파일
-
공고문.hwp (76.5K)
29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9-16 10:35:38 -
과업지시서.hwp (42.0K)
28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9-16 10:35:38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